공지

홈페이지 정식회원 가입 신청시 유의사항

회원 가입 신청시 유의사항 !!

60회 동기들이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으로 정식 가입하려 하실 때 아래 사항을 유의하여 주십시요.

동기회는 홈페이지의 보안을 확보하기 위하여 "가입하려는 본인이 과연
60회 동기가 틀림 없는지를 필수적으로 확인" 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

가. 가입시 필요 자료

- 우선 공통적인 필요 사항은 1) 본인 실명, 2) 휴대폰 번호, 3) Email 주소 가 필요 합니다.

- 또한 홈페이지 회원 명부에 올릴 본인 '반명함판 사진'파일 (그림파일 형태)과 본인 거주지의 주소(국내는 도로명 주소)가 필요합니다.

나. 확인 절차

 본인 확인 과정은 가입 희망자가 국내 거주자 인가, 해외 거주자 인가 에 따라 연락 방법에 차이가 납니다. (국내- 휴대폰, 해외- 이메일 사용)

 국내 접수 창구- 010-3732-7399 장석규
 해외 이메일 접수 창구: sk_chang@hanmail.net


국내는 010-3732-7399 로 아래 예처럼 문자메시지를 보내주시면, 제가 확인 연락을 보내겠습니다.

  예) 홍길동 (010-4756-6789, kdhong@gmail.com) 이 60회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 가입 신청한다..


해외 거주자인 경우는 국제 전화 사용이 어려운 지라, 제 Email 로 신청 접수를 받고, 이메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 상


    그 동안 연락이 끊겼던 김덕원 군이 동기회 홈페이지로 회원가입을 신청을 해 왔습니다. 아주 반가운 일입니다.  덕원 군은 위 가입 신청 방법을 읽어 보시고, 제 이메일로 가입 필요 자료들을 보내 주시기 바랍니다. 기다리고 있겠습니다.

화살표TOP